티스토리 뷰

 

안녕하세요^^

 

주말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?

평일엔 보통 기상시간이 5시반정도 되는데 전 오늘은 일부러 피로를 좀 풀려고 9시에 일어났네요^^

 

덕분에 피로감이 많이 사라진것 같습니다.

 

자 오늘은 애드센스 수익인증을 하겠습니다.

 

사실 이 포스팅은 수익인증이라기 보단

저보다 먼저 광고정지를 경험하신 분들이 그거 풀리면

수익이 다 싹 사라진다(그 수익이 광고주에게 다시 돌아간다) 라는 얘기를 본것 같아서 제가 까먹기전에 이렇게 남겨둡니다^^

 

본론으로 바로 들어가겠습니다.

 

구글 애드센스 수익인증
애드센스 수익인증

 

저 잔고의 0.58달러는 아마 몇달전 블로그를 이렇게 관리하기 전에 일단 애드고시를 합격하기 위해 올려놓았던 포스팅을 통해서 발생된것 같아요..ㅎㅎ

 

자 일단 11일 부터 블로그를 다시 세팅하기 시작했고,

포스팅을 하기 시작한게 13일 부터입니다. 

 

그리고 광고정지가 되고나서 당연 0원이겠죠..ㅠㅠ

 

일단 지금까지는 19.91달러가 발생했는데 광고가 풀리게 되면 저게 어떻게 되어있나 궁금해서 이렇게 인증해놓는겁니다^^

 

구글 애드센스 광고세팅
애드센스 광고설정

 

지금은 이렇게 광고설정도 다 꺼놓은 상태이고요

 

구글 애드센스 수익인증
애드센스 화면

 

구글 애드센스는 광고제한이 걸렸을때는 메일을 보내주는게 해지가 되면 따로 메일은 안준다 하더라고요.

그래서 저 경고문이 사라지면 다시 세팅을 하려고 합니다^^

 

그럼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.

사실 오늘 포스팅은 제가 나중에 비교해보려고 제가 필요해서 올려놓은 포스팅이라고 봐도 되겠네요^^

 

함께 보면 좋은 문서

- 2021/01/19 - [정보/구글애드센스] - 구글애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게재가 제한되었습니다.

- 2021/01/21 - [정보/구글애드센스] - 애드센스 무효 활동 이의신청에 대한 답변이 왔습니다.

 

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.

이 문서가 유익하셨다면 구독, 좋아요, 하트(공감)를 부탁드립니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