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 

안녕하세요^^

어제 오늘 좀 정신이 없어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!

 

제가 이틀전 갑자기 구글애드센드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 되었다고 포스팅하면서 애드센스에 무효 활동 이의신청을 했다고 포스팅을 했습니다.

 

혹시나 못보신 분들을 위해 관련글을 남겨드리겠습니다.

 

 

leekh2020.tistory.com/entry/구글애드센스-표시할-수-있는-광고게재가-제한되었습니다

 

구글애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게재가 제한되었습니다.

안녕하세요^^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! 오늘 저녁에 집에 오는길에 블로그를 확인해보니 갑자기 애드센스 영역들의 광고가 하나도 보이지 않더라고요. 그래서 바로 구글애드센스를 들어

leekh2020.tistory.com

 

 

그날 저녁 구글로 부터 답장이 왔습니다.

 

 

이 답장을 받고나니 드는 생각이 계정 정지와 광고 게재 제한이랑 다른건가? 하는 의문점이 생기기도 했습니다.

이 메일에 따르면 결국 계정은 사용 중지되지 않았고, 지금 내 계정을 확인중이란건가?

하는 생각이 들었는데

 

다음날 아침 메일이 와있었습니다.

 

결국 내 계정을 정지시킬지 풀어줄것인지 검토중이며 일반적으로 30일 안에는 결론이 난다는 내용이네요.

 

내가 지금 할 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으니 그냥 블로그 열심히 정비하고, 키워서 풀리기만을 기다려야 겠습니다.

 

구글링을 좀 해보니 저같은 분들도 많아 그냥 열심히 블로그 관리하다보니 자연스레 풀렸다는 분들이 좀 있으시더라고요.

 

혹시나 미리 경험하신분들 계시다면 좋은 팁좀 부탁드립니다^^

 

그래서 저도 일단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.

 

관리 사작한지 일주일 밖에 안된 블로그인데 방문자가 급등해서 좋아할께 아니었습니다.ㅎㅎ

 

그럼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, 공감, 구독, 댓글 남겨주시면 제게 큰 힘이됩니다^^

 

모두 좋은밤되세요!!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