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내 취미중 하나였던 사진...

 

사진 촬영을 못 다닌지도 참 오래되었다...

 

나중에 다시 꼭 촬영 다녀야지

 

근데 어느날 문득 옛날 사진을 꺼내보면서 이런생각이 들었다.

 

내가 보고 만족하는것도 좋은데 팔수있나?

 

그래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셔터스톡이란곳이 있었다.

 

내 사진을 누군가 다운받으면 나한테 수익이 창출된다는데, 

 

이걸로 커피값이라도 나오면 좋겠다 하는 마음에

 

그래서 힘들게 가입해서 하지도 못하는 영어로 사진 20장을 어렵게 업로드했다!!!

 

그런데 젠장 20장중에서 18장이 거부되었네.ㅋㅋㅋ

 

참 쉬운게 하나도 없군..

 

귀찮아서 오늘 셔텨스톡은 패스~~

 

18개 거절됨.ㅋㅋㅋㅋㅋ

일단 꾸준히 올리다보면 올라가는게 생기겠지 뭐...ㅋㅋ

댓글